미쓰윤 로고

Portfolio


36개 지점 한의원의 고민..’브랜드’
전국 36개 지점을 갖고 있는 아이누리 한의원. 소아 관련 대한민국 대표 한의원이지만 고민이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모두가 알고 있는 ‘브랜드’가 아니라는 것. 내원하시는 분들은 보통 검색을 하거나 효과를 통한
지인의 추천이라고 했습니다. 아이누리 한의원에서는 ‘소아 한의원=아이누리’라는 공식을 만들고 싶어했습니다.

타겟에 집중하자
아이누리 한의원에 내원하시는 고객은 바로 아이의 어머니입니다. 어머니들의 주 나이대는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이였습니다. 미쓰윤에 20대 후반에서 30대 후반까지의 나이에 맞춰 아이디어를 도출하였습니다.
참 열심히 다양한 자료를 찾았고 그것도 부족하여 발로 뛰어 그들이 좋아하는 트렌드 그리고 컨텐츠에
집중하였습니다.

모든 예상을 뛰어넘은 Data
유튜브, 네이버, 페이스북에 영상을 게재 및 광고 후 기존의 모든 데이터를 다시 쓰게 되었습니다.
목표했던 Impression의 140% 달성.
목표했던 View의 300% 달성
목표했던 Click의 500% 달성
영상전체 중 50% 이상 시청한 시청자의 비율은 49% (일반시청률 25~30%)
영상전체를 본 시청자의 비율은 10% (일반시청률 4%)
Facebook에서는 광고영상임에도 불구하고 조회수 2.6만회, 댓글 160개, 공유 102회로 지금도 기록을 계속
갱신하고 있습니다.

기존의 문법을 바꾼 승인해준 광고주
광고주께서 이번 캠페인에 크게 만족하였습니다. 하지만 이제 시작입니다.
이번 캠페인을 시작으로 날선 기획으로 ‘소아 한의원=아이누리’라는 공식을 만들예정입니다.

마지막으로 믿고맡겨주신 아이누리 한의원 원장님들과 ㈜아이누리 임직원 그리고 같이 고생해주신
디피애드 임직원에게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 AE
    이한솔

    임영지

    임정민

    이재현
  • Production
    DP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