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윤 로고

Portfolio


극적인 대비를 통해 Fact를 Impact있게 전달하자

하림 펫푸드 더:리얼의 캠페인 목표는 ‘휴먼그레이드’로 만든 펫푸드라는 메시지를 통해 더:리얼만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전달하는 것이었습니다.
‘휴먼그레이드’라는 팩트를 보다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같은 재료라도 부위에 따라 사람이 먹을 수 있는 음식을 뜻하는 ‘Food’와 가축의 사료를 의미하는 ‘Feed’로 나뉠 수 있다는 점을 직접적으로비교하여 보여주기로 하였습니다.

재료의 비교와 동시에 ‘휴먼그레이드’ 재료만을 사용하여 정성스럽게 펫푸드를 요리하는 과정을 보여주어 제품의 신뢰도와 프리미엄 이미지를 모두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