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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 사이트 리뉴얼

우리의 목표는 하나
구전녹용 사이트 리뉴얼은 오로지 하나의 목표만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그것은 모든 전자상거래 사이트가 추구하는 목표인 구매전환(Conversion).

우리는 구매를 이끌어내기 위해 세 가지 Trigger(방아쇠)에 집중했습니다.



첫 번째, '컨텐츠'

무엇보다 제품을 보았을 때 크게 감탄했습니다.
귀한 재료만을 엄선하여, 철저한 과정을 통해 연구 개발한 제품.
그래서 내부 직원들도 믿고 구매하는 제품.
그렇기 때문에 컨텐츠는 더욱 단순명료 할 수 있었습니다.
우리는 제품을 해체하고 직접 시음을 해가며 구전녹용에 대한 이야기를 과장 없이 있는 그대로 전달하려는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두 번째, '이미지과 레이아웃'

제품 패키지 자체가 타 제품과 차별화 된 무늬와 색감을 통해 고귀함을 담고 있습니다.
사이트 디자인은 제품과 동일시되어 그 자체만으로도 구전녹용의 아이덴티티를 간직해야 하며 제품의 신뢰도와 주목도를 동시에 잡아내야 하는 중요한 부분입니다.
우리는 작업 간에 빼기의 과정을 통해 복잡한 디자인과 구도를 지양하고 구전녹용의 고급스러움은 홈페이지에 그대로 녹여내기 위해 직관적인 이미지와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일관하였습니다.



마지막으로 가장 중요한 '제품'

천혜의 자연을 간직한 러시아에서 직수입한 녹용으로 만들어낸 귀한 제품.
편강한방연구소에서 독점 계약한 '러시아 아바이스크 녹용'으로 100% 만들어낸 제품.
그리고 12가지 100% 국내산 최고급 재료로 만든 제품.
재료비를 아끼지 않은 만큼 최상의 제품에 대한 내용을 사이트에 여실히 담아내었습니다.
 



그렇게 만들어낸 성과는 홈피, 리뉴얼, 드라마틱, 성공적.
 - 페이지뷰 32% 증가

- 체류시간 108% 증가
- 사이트 전환율 112% 증가
- 거래수 166% 증가
- 수익 150% 증가



우리의 목표인 전환의 극대화를 달성하였습니다.
전환뿐만 아니라 전환을 어시스트 해주는 페이지뷰, 체류시간 등 모든 영역에서 변화가 발생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미쓰윤을 약빨고 광고 만드는 광고대행사, 재밌는 광고를 만드는 광고대행사로 기억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미쓰윤을 약빨고 재밌는 광고도 만들며 뛰어난 Performance를 이뤄낼 수 있는 광고대행사로 기억해주길 바랍니다.


  • PM
    이한솔

    임영지

    박근태
  • AD
    송주란

    원정아
  • CW
    이재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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