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윤 로고

Portfolio
  • 메인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미쓰윤의 마케팅 영역의 한계는 공간을 뛰어 넘습니다!

2016 밀워키 플래그쉽 스토어! 평택에 설치된 밀워키 플래그쉽 스토어는 미쓰윤의 공간 마케팅 능력을 보여주는 좋은 사례가 되었습니다. 밀워키 브랜드의 성격과 제품의 특성을 고려한 공간 마케팅을 통해 프리미엄 브랜드 밀워키 브랜드 파워를 한층 높일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컨테이너를 활용한 공간 디자인을 통해 Strong 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고, 강렬한 밀워키 레드 컬러를 활용하여, 누구나 방문해 보고 싶은 Sexy한 공간을 창조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제품을 전시하고 각종 이벤트와 제품 시연을 할 수 있는 공간을 더하여 Special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 하여 프리미엄 브랜드 ‘밀워키’의 아이덴티티를 공간에 녹여 냈습니다. 흔히들 광고회사라 하면 TVC, 버스광고, 지하철 광고, 인쇄 광고를 진행하는 회사라는 인식이 강합니다. 하지만 미쓰윤은 Space Marketing 즉, 공간 마케팅에 대한 관심과 중요성을 인지 하고, 클라이언트의 성장과 니즈를 충족 할 수 있는 공간 마케팅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이번 밀워키 플래그쉽 스토어는 기존 미쓰윤에서 진행했던 전시 및 프로모션 영역을 넘어 공간 마케팅의 영역을 보다 확장 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 AE
    김종환

    임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