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윤 로고

Portfolio


과거의 향수를 자극하는
<홈초이스> 여름 프로모션 광고


2018년 여름은 뷰캉스로!
케이블VOD서비스를 제공하는 홈초이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모션!
8월 한달간 매주 수요일마다 최신영화를 무료로 제공하는 이번 프로모션에 대한 네이밍을

고민하는데에서부터 미쓰윤의 고민은 시작되었습니다.
미쓰윤은 이번 홈초이스의 프로모션이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에게 매주 수요일 영화를 무료로
보면서 휴가를 떠난 것과 같은 힐링의 시간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명을

뷰(VIEW)캉스로 정하였습니다.


콘텐츠(영화) 경쟁력을 키워주기위한 경쟁력있는 콘텐츠
무료콘텐츠에 대한 메시지가 넘치는 시장에서 홈초이스의 프로모션이 고객에게 특별한

프로모션으로 전달되기 위해서 미쓰윤은 이전 광고에서 사용하지 않은 신선한 패러디를

시도해보았습니다.
타깃들의 추억속에 자리잡은 70~90년대 비디오 불법복제 경고 영상을 패러디하여 한편의

영화 여유조차 없는 바쁜 현대인(타깃)의 공감을 이끌어내는 것!
해당 영상은 온에어 9일만에 조회수 10만건을 돌파하였으며 타깃들의 큰 호응과 함께

홈초이스의 프로모션을 확실하게 인지시키는 성공을 거두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