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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쓰윤의 글로벌 마케팅, 2015 경향하우징페어 공습!

국내 최대이자 가장 오래된 건축전시회인 2015 경향하우징 페어에 진출한 미쓰윤!
국내 전시회에 미국시장 No.1 브랜드 MILWAUKEE 전동공구를 알리는 공식 첫 프로젝트를 미쓰윤이 함께 했습니다.
MILWAUKEE의 강렬한 BRAND IDENTITY를 부스디자인에 효과적으로 나타내고 우수한 제품성능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은 전시기간 내내 많은 관람객들의 방문과 호응을 이끌어내는 성공적인 전시를 이루어냈습니다.

MILWAUKEE’S RED POWER!

국내 공구시장에서 다소 생소한 브랜드의 인지도 확립과 타 유사 브랜드의 차별성을 가장 두드러지게 나타내기 위한 미쓰윤의 전략은 MILWAUKEE 만의 강렬한 BI중 하나인 RED COLOR를 부스요소 전반적으로 녹여내고 MILWAUKEE 로고의 번개모양을 형상화한 전시관의 모습은 소비자들로 하여금 공구시장의 RED POWER=MILWAUKEE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목적을 달성하고자 하였습니다.

MILWAUKEE’S PROMOTION

MILWAUKEE 전시관을 방문한 모든 관람객들에게 직접 공구를 사용해볼 수 있는 체험요소를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체험요소 및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1. FIND A RED PIN!
 공구사용에 다소 생소할 수 일반소비자와 MILWAUKEE간의 친화력을 고취하고자 진행되었던 FIND A RED PIN 이벤트는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간단하게 MILWAUKEE 제품을 사용해보고 풍성하게 준비한 경품들을 받아 가실 수 있도록 준비했습니다.

2. HIGH TORQUE IMPACT WRENCH MASTER
 부스를 방문한 공구 전문가 유저들을 위해 야심차게 준비한 ‘하이토크 임팩트 렌치 마스터’ 이벤트는 MILWAUKEE의 제품을 직접 몸으로 느끼며 그 고성능을 가늠해 볼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되었습니다.  MILWAUKEE의 임팩트 렌치를 사용하여 가장 빠르게 타이어볼트를 조립하신 분들 BEST5 매일 선정하여 MILWAUKEE에서 준비한 프리미엄 선물들을 드렸습니다.

이 밖에도 전시관내에 실시간 방송 모니터를 설치하여 부스 내에서 일어나는 이벤트와 제품시연영상이 실시간으로 송출되어 관람객들의 이목을 이끌었고, 이벤트 중간마다 브랜드에 관련된 깜짝 퀴즈는 큰 호응을 얻어 전시관 분위기를 띄우는 데 한몫을 했습니다.

미쓰윤은 고민합니다.

미쓰윤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는 보다 임팩트 있는 마케팅을 위해 항상 새로운 COMMUNICATION 기법을 연구합니다.  클라이언트 자산의 시장성과 국내 환경을 분석하여 최상의 결과를 낼 수 있도록 항상 고민 중인 미쓰윤 입니다. 글로벌 마케팅 서비스 기업 미쓰윤은 오늘도 새로운 개척지를 향해 순항중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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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봉조

    박영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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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이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