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윤 로고

Portfolio
  • 메인컷
  • 서브컷
  • 서브컷

놀이의 즐거움과 가치를 아는 사람들이 가장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곳, NHN entertainment! 미쓰윤은 2014 NHN엔터테인먼트의 연간 대행사로 선정되어, 1년 간 모바일 게임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동시대를 살았던 남자들이라면 안다, ‘땅따먹기’

백원짜리 손에 쥐고 오락실 좀 다녔다는 형아들은 기억에 남는 오락실 게임이 몇 가지 있을 겁니다. 좋아하는 장르는 모두 다르겠지만 가장 짜릿했던 게임을 꼽으라면, 아마 이구동성으로 이 게임의 이름을 외치지 않을까 합니다. “땅따먹기!”, “갈스패닉!”

추억이라 좋고, Hot해서 사랑스럽다

그 짜릿한 땅따먹기가 더욱 뜨겁게 돌아왔습니다. 일본 ‘폭유액션 섬란카구라’의 아가씨들과 함께 돌아왔거든요. 이로써 땅따먹기의 플레이 목적이 더욱 공고해졌습니다. 온통 살색뿐인 아슬아슬한 일러스트를 광고에 내세울 수는 없으니 다양한 시도를 통해 기술적으로 가렸습니다. 사실, 노골적인 것보다 살짝 수줍은 것이 더 에로에로한 법입니다.
아, 너무 Hot한 타이틀이라 T스토어와 N스토어를 통해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 AE 박진섭

    AE 박진섭

  • AE 김주은

    AE 김주은

  • AE 김종찬

    AE 김종찬

  • Design 양창주

    Design 양창주

  • CW 박진섭

    CW 박진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