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윤 로고

Portfolio
일명 ‘편강탕 버스’로 불리며 옥외광고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 회사.
처음으로 버스광고에 QR코드 마케팅을 시작하고, 병원광고에 브랜드 마케팅을 시작한 회사.
편강탕 온라인 키워드 검색 日 최대 12,519번, 문의전화 하루 최대 192통.
기획부터 제작까지 오직 광고주의 매출상승을 목표로 하는 개념 잡힌 회사.
바로 (주)미쓰윤입니다.
  • 메인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강화섬한우가 강화섬약쑥한우로 다시 태어났소

"2016년, 강화섬한우가 강화섬약쑥한우로 다시 태어났습니다."
2015년, 보수적인 광고서 광고의 틀을 깨길 원하셨던 광고주의 기대에 부응하는 파격적인 크리에이티브를 선보였던 미쓰윤에게 이번엔 '강화섬한우'가 아닌 '강화섬약쑥한우' 런칭 캠페인을 또다시! 의뢰 주셨습니다.

청정牛역 강화섬과 청정크리에이티브!

이번 런칭 광고에서 미쓰윤이 잡은 컨셉은 바로 <청정牛역>. 강화섬약쑥한우는 일반 한우와 달리 '청정지역' 강화섬에서 '약쑥'을 먹고 자란 한우라는 점을 하나의 이미지를 통해 직관적으로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맞추었습니다. 푸른 초원 위에 당당하게 앉아 소비자를 바라보는 소의 모습과 함께 강화섬약쑥한우의 품질을 증명할 수 있는 <전국 축산물 품질 평가대회 한우 부문> 수상 실적이 적힌 팻말을 통해 심플하고도 강한 인상, '청정한 크리에이티브'를 전할 수 있었습니다.

지속적인 파트너십을 만들어 갑니다

광고대행사와 광고주가 연간대행이 아닌 단일 프로젝트로 2년 연속 호흡을 맞춘다는 것은 만족과 신뢰가 없으면 불가능합니다. 독보적인 크리에이티브로 광고주를 만족시키는 대행사, 결과물로 신뢰를 만들어 내는 대행사, 미쓰윤입니다.
  • AE
    남정한
  • COPY
    최주환
  • DESIGN
    백현서

    한기현

    이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