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윤 로고

Portfolio
  • 메인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많은 기업이 스포츠를 마케팅의 툴로 활용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기업 넥센타이어 역시 전세계 스포츠팀에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지요
스폰서로 참여하고 있는 팀 중 LA다저스는 한국인에게 상징적인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바로,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야구선수 류현진 선수가 활동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감탄보다 중요한 것은 감동

기업은 스포츠 마케팅에 어마어마한 돈을 쓰지만, 정작 소비자가 알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고비용의 마케팅 활동을 소비자에게 인지시키기 위해
기업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툴을 활용하며 노력합니다
이벤트는 그 효과적인 커뮤니케이션 툴 중 하나이지요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정보 인지의 경험을 효과적으로 제공했다면,
당첨자를 선정, 선물을 제공해 기업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남겨야 하는 것이 순리입니다
이벤트가 용두사미가 되지 않도록 당첨자를 케어하는 임무를 미쓰윤이 맡아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당첨자가 넥센타이어에 호감을 느끼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했습니다
LA다저스 경기 관람과 더불어 LA에서 넥센타이어와의 행복한 추억을 가질 수 있도록
LA 도심의 맛집부터 꼭 들러야 하는 여행지까지 지도에 하나하나 체크한 인쇄물을 준비했으며,
현지 가이드가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수시로 체크하여 부가적인 서비스를 정성스레 준비했습니다

다저스투어 당첨자분들은 미쓰윤이 준비한 인쇄물을 가지고 즐거운 마음과 함께 출국하셨고,
피곤한 기색 하나 없이 감사의 마음을 전해주셨습니다

미쓰윤은 소비자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광고주에게 ‘플러스 알파’가 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요기베라의 유명한 말이 떠오르네요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다”

  • AE 이민

    AE 이민

  • AE 김민희

    AE 김민희

  • Design 김관록

    Design 김관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