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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스북 광고의 강자, 페이스북 공식 광고대행사 ‘미쓰윤’

평균적으로 매달 1300만 명 이상의 대한민국 사람들이 페이스북(Facebook)을 이용합니다. 페이스북은 가장 인기 있는 3대 주간 프로그램 시청자 그리고 매주 또는 매월 발간되는 잡지의 구독자보다 더 많은 사람에게 도달할 수 있습니다. 마케터들은 고객이 있는 곳을 찾아가야 합니다. 우리는 고객이 있는 곳에서 브랜드 메시지 전달을 해야 합니다.

페이스북 공식 광고대행사 미쓰윤은 고객들과 가장 쉽고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매체가 페이스북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전문적인 페이스북 광고를 집행 할 수 있는 인프라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이제 페이스북 광고는 단순한 브랜딩 광고를 벗어나 효과적인 비용으로 퍼포먼스를 기대 할 수 있는 광고 매체로 발전했습니다. 인지도 향상뿐 아니라 점포 내 매출 증대, 온라인 매출 증대, APP 다운로드 등과 같은 광고의 효과를 기대 할 수 있으며 미쓰윤은 그에 발 맞춰 함께 성장하고 있습니다.

-편강한의원 페이스북 광고 집행

[편강한의원 극장광고 시즌1/2/3]






미쓰윤은 편강한의원의 페이스북 광고 집행을 시작하면서 그간에 집행되었던 옥외광고의 불특정 다수라는 특성을 상쇄할 필요가 있다고 판단하였습니다. 한 곳으로 집중된 연령층과 지역적 한계로 인한 매출 이익의 정체와 젊은 층의 부재는 장기적인 시각으로 편강한의원의 미래와 직결되는 문제가 될 것이라 판단이 서자 원하는 연령층 및 다양한 특징을 가진 소비자를 타겟 할 수 있고 정확한 성과지표를 제공하는 매체를 찾음과 동시에 편강한의원 9월 할인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의료심의에서 벗어나지 않으면서도 젊은 층의 소비자에게 어필 할 수 있는 애니메이션 영상 광고를 제작했고 원하는 타겟 설정이 가능하고 정확한 성과지표를 제공해 줄 수 있는 페이스북 광고를 이용하게 되었습니다.

약 20일 동안, 타겟이 다른 8개의 광고 셋트를 구성했고 27종의 광고 소재를 사용했으며 각각의 광고 셋트와 소재는 실시간으로 효과를 체크해 불필요하거나 비효율적인 광고비의 누수를 최소화 했습니다. 광고의 결과는 매우 놀라웠습니다.

ㆍ전 년 연간 매출 대비 매출 30% 증가
ㆍ전 달 동일 기간 대비 모바일 홈페이지 유입수 854.74% 증가
ㆍ모바일 유입자 수의 83%가 페이스북 광고를 통한 유입
ㆍ페이스북 단일 트래픽을 통한 DB수집 수, 전 달 총 DB수의 91% 달성

그간 집행했던 타 매체에 대비해서도 미쓰윤의 편강한의원 페이스북 광고 효과는 확연했습니다.

ㆍ Y사 동영상 광고비용 대비 1/10 금액으로 동영상의 95%이상 재생
ㆍ K사를 통한 DB수집 단가 보다 46% 저렴, 실 내원자수 약 8배 (18일 기준)
ㆍ 동일 광고비 소진 기준 G사 배너광고 클릭률의 8배
ㆍ 동일 기간 D사 A매체 배너광고 클릭률의 9배
ㆍ 동일 기간 L사 DB 수집 량의 3.5배

페이스북은 좋은 광고 매체입니다. 그리고 미쓰윤은 페이스북을 이용해, 차별화된 효과를 위한 다양한 기법들과 노하우를 겸비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에 있어 미쓰윤은 페이스북 측과 다이렉트로 연결되어, 가장 빠르게 교육받고 광고주의 광고에 적용하고 있습니다. 다이렉트한 연락망은 보다 신속하고 효율적인 광고 운영을 할 수 있게 해주고 정확한 데이터 분석과 뛰어난 크리에이티브로 광고주에게 최선의 효과를 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