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윤 로고

Portfolio
일명 ‘편강탕 버스’로 불리며 옥외광고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 회사.
처음으로 버스광고에 QR코드 마케팅을 시작하고, 병원광고에 브랜드 마케팅을 시작한 회사.
편강탕 온라인 키워드 검색 日 최대 12,519번, 문의전화 하루 최대 192통.
기획부터 제작까지 오직 광고주의 매출상승을 목표로 하는 개념 잡힌 회사.
바로 (주)미쓰윤입니다.
  • 메인컷
  • 서브컷

발길을 멈추게 하는 광고

양재역 1번 출구로 가는 방향에는 잠시 가는 길을 멈추고 와이드 광고 앞에서 한 줄 한 줄 읽어 내려가는 사람들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여러 와이드 광고 중에 유독 편강한의원 광고 앞에서 그렇습니다.
단순히 편강한의원이 말하고 싶은 것을 일방적으로 전달하기보다 소비자들이 듣고 싶어 하는 것을 명쾌하게 알려주는 광고. 미쓰윤은 어렴풋이 소문으로만 들었던 편강한의원에 대해 왜 편강한의원이 사람들 입에 오르내리고, 효과가 있는지 명확히 알려줘야 했습니다.

미사여구 광고보다, 핵심을 찌르는 광고

꽃을 광고한다면 꽃 주변에서 맴도는 벌이나, 꽃을 향하는 손을 광고하는 것이 아니라 핵심인 꽃을 광고해야 됩니다. 어쩌면 심심한 광고, 너무나 정직한 광고로 볼 수 있겠지만 우리의 임무는 “아, 그래서 편강이구나!”, “사람들이 편강, 편강 하는 이유가 있었구나.”라는 반응을 이끌어 내는 것이 목적이었습니다. 그 결과 사람들의 발길을 멈추고 광고의 내용을 빠짐없이 정독하게 하고, 발걸음을 편강한의원으로 돌리게 하는 광고가 되었습니다.
지하철 와이드 광고에서도 매체의 특성을 살려 광고주를 만족시키는 우리는 미쓰윤 입니다.

  • Copy 최주환

    Copy 최주환

  • Design 백현서

    Design 백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