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윤 로고

Portfolio
  • 메인컷
  • 서브컷
놀이의 즐거움과 가치를 아는 사람들이 가장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곳, NHN entertainment! 미쓰윤은 2014 NHN엔터테인먼트의 연간 대행사로 선정되어, 1년 간 모바일 게임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이루어져라, 우리들의 꿈!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


“니코니코니-” 미쓰윤의 두 번째 캠페인은 일본 애니메이션 ‘러브라이브!’를 원작으로 한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이었습니다. ‘러브라이브!’는 미디어 전반으로 사업을 확장해가고 있는 프로젝트로, 일본과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매우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이 러브라이브의 스토리를 리듬게임+CCG로 구성하여 출시한 모바일게임이 ‘러브라이브! School Idol Festival’입니다.

미쓰윤은 서브컬처 마니아를 사랑합니다!

우리는 일본 애니메이션, 특히 미소녀가 등장하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하는 사람들에 대해 색안경을 끼고 보는 경향이 짙습니다. 이들을 ‘오타쿠, 오덕후, 오덕’이라 부르며, 이상한 사람으로 취급합니다. 본인이 좋아하는 것을 즐길 뿐인데, 왜 놀림과 기피의 대상이 되어야 할까요?
게임의 성공도 중요하지만, NHN엔터와 미쓰윤은 국내의 많은 ‘러브라이버’들에게 힘을 주고 싶었습니다. 그들이 좋아하는 컨텐츠가 대중의 관심을 받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고, 그들의 ‘여신’이 대중에게도 매력적이라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그들의 문화가 음성적인 것이 아닌, 밝고 건강한 것이라는 사실을 역설하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미쓰윤은 전국적인 옥외광고를 준비했습니다. 서울은 물론, 인천, 광주, 대구, 부산 등 주요 광역시 지하철 PSD에 뮤즈들을 최대한 사랑스럽게 담았으며, 이 광고물들은 국내 러브라이버들에게 작은 ‘성지’가 되었습니다.
  • AE 박진섭

    AE 박진섭

  • AE 김주은

    AE 김주은

  • AE 김종찬

    AE 김종찬

  • Design 양창주

    Design 양창주

  • CW 박진섭

    CW 박진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