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윤 로고

Portfolio
  • 메인컷
  • 서브컷
소비자의 시선과 소비자의 마음으로
광고를 위한 광고가 아니라, 직접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광고를 위해 고민합니다.
 
더 비싼 광고비에도 불구하고, 다시 미쓰윤에 돌아온 이유는?
콜 수 3배 이상 성장 (일 400콜 이상)을 기록한 : 버전엑스 전면광고
 
신문광고 집행 계획이 있는 광고주분들은 흔히 효율이 높은 광고에 대한 고민 보다, 저렴한 가격의 지면 확보에 대한 고민을 먼저 하기도 합니다. 그러나 크게는 몇 천만 원을 소요하는 신문 광고 집행에서의 목적은, 몇 백만 원 저렴한 가격에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니라 보다 많은 소비자의 신뢰를 얻어 직접 행동을 유도하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 미쓰윤은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가장 효율적인 지면을 가장 합리적인 단가에, 가장 효과적인 광고 안을 제안합니다. 버전엑스는 그 대표적인 사례 중 하나입니다.
 
버전엑스는 탈모 관련 의약외품으로, 신문광고 전쟁이 치열한 업종 중 하나입니다. 신뢰와 인지도가 중요한 시장인 만큼 많은 브랜드가 신문 전면 광고를 집행하고 있습니다. 미쓰윤은 버전엑스에게 최저 단가를 제안하고, 무조건적인 약속을 한 대행사는 아닙니다. 하지만 버전엑스는 다시 미쓰윤을 선택했습니다. 미쓰윤의 제안이 타 대행사에 비해 3배 이상의 효율을 올리는 것을 직접 확인했기 때문입니다. 신문광고를 보고 직접 컨택을 해온 소비자의 콜 수가 일 120콜에서 일 최고 400콜 이상까지 신장했습니다. 동일 제품을 두고 광고 컨셉과 매체 제안의 변화만으로 이뤄낸 차이라기에는 놀라운 성과입니다.
 
그 노하우가 무엇일까요? 미쓰윤은 소비자의 시선과 소비자의 마음으로 광고를 바라본다는 점입니다. 그리고 광고주의 입장에서 마치 저희 광고를 집행하듯, 광고를 위한 광고가 아니라 직접 효과를 거둘 수 있는 광고를 위해 고민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 기획 김민지

    기획 김민지

  • 기획 임도아

    기획 임도아

  • 카피 석진욱

    카피 석진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