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윤 로고

Portfolio
일명 ‘편강탕 버스’로 불리며 옥외광고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 회사.
처음으로 버스광고에 QR코드 마케팅을 시작하고, 병원광고에 브랜드 마케팅을 시작한 회사.
편강탕 온라인 키워드 검색 日 최대 12,519번, 문의전화 하루 최대 192통.
기획부터 제작까지 오직 광고주의 매출상승을 목표로 하는 개념 잡힌 회사.
바로 (주)미쓰윤입니다.
  • 메인컷
  • 서브컷
  • 서브컷

이하늬가 제안하는 새로운 아침, ‘아몬드 브리즈’


‘아몬드 브리즈’는 35칼로리(190ml/언스위트 기준)에 불과하면서도 아몬드의 풍부한 영양소를 오롯이 담은 건강 음료입니다.
미쓰윤은 2030 직장인들에게 간편한 아침식사를 권유하는 ‘#아침해?’ 캠페인을 맞이하여 아몬드 브리즈 득템(?)을 안내하는 버스쉘터 광고를 제작하였습니다.
이에 뛰어난 몸매와 건강미로 유명한 ‘이하늬’를 모델로 활용, 브랜드 USP를 직관적으로 알리는 동시에 소비자 주목도 및 캠페인 참여율을 극대화하는 광고를 제작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