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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명 ‘편강탕 버스’로 불리며 옥외광고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온 회사.
처음으로 버스광고에 QR코드 마케팅을 시작하고, 병원광고에 브랜드 마케팅을 시작한 회사.
편강탕 온라인 키워드 검색 日 최대 12,519번, 문의전화 하루 최대 192통.
기획부터 제작까지 오직 광고주의 매출상승을 목표로 하는 개념 잡힌 회사.
바로 (주)미쓰윤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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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보라이프플래닛만의 이야기를 전하자!]

교보라이프플래닛은 꿈꾸는e저축보험 등 획기적인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존재감을 알렸지만, 정작 자신의 브랜드에 대한 이야기를 할 기회가 많지 않았습니다. 또한, 신생기업 특성상 당장 세일즈에 목을 맬 수밖에 없는 상황으로 Mass Media를 통한 장기적인 광고 집행도 어려운 시점이었습니다.이러한 상황 속에서 미쓰윤은 독자적인 매체인 광화문 핫트랙스 리어스크린 개발하여 교보라이프플래닛만의 차별화된 브랜드 광고를 부담 없이 집행할 기회를 만들었습니다.

[라이프플래닛 슈퍼마켓에서 알아보새우~]

기업의 상품 간에 큰 차이가 없는 보험업계 특성 상, 결국 기업과 브랜드의 이미지에서 차별화 포인트를 찾아야 했기에 저희는 무엇보다 먼저 교보라이프플래닛만의 차별화된 이야기는 무엇인가를 고민하였습니다. 그 결과 신생기업 특유의 톡톡 튀는 생동감을 비주얼로 표현하기로 하였습니다. 때마침 보험슈퍼마켓이 업계의 화두가 됨에 따라 슈퍼마켓이라는 키워드를 가져왔습니다. 다른 상품들과 비교해보아도 결국 가장 좋은 보험상품들이 있는 곳이라는 의미를 담아 라이프플래닛 슈퍼마켓이라는 컨셉을 만들었습니다. 슈퍼마켓에서 판매하는 상품들을 생동감 넘치는 메인 비주얼로, 핵심 메시지를 재미있는 언어유희로 표현함으로써 광고를 보는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들어 냈습니다.

[성공적인 크리에이티브의 매체 확장]

파격적인 크리에이티브 표현에 다소 걱정이 없는 것은 아니었습니다만, 페이스북을 통해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공유해본 결과 반응이 매우 좋다는 것에 자신감을 얻게 되었으며, 이를 통해 다른 매체로의 확장까지 연계되었습니다. 지금 <라이프플래닛 슈퍼마켓>은 영상과 지면의 다양한 형태로 핫트랙스 광화문점, 교보문고 광화문점, 그리고 지하철 5호선 내부 광고, 잠실역 와이드칼라까지 집행되었으며 추후 더욱 다양한 매체로 확장시킬 예정입니다.


  • AE
    남정한
  • COPY
    이주희
  • DESIGN
    백현서

    이주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