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윤 로고

Portfolio
  • 메인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 서브컷
국내 최대의 산업전시회인 경향 하우징 페어, 미쓰윤은 다시 한번 주목 받았습니다

2015년 경향 하우징페어에서 미쓰윤은 미국시장 No.1 전동공구 브랜드 MILWAUKEE의 국내 전시회의 첫 상륙을 함께하며 많은 관람객들의 큰 호응을 이끌어 냈습니다. 미쓰윤은 그 열기에 힘입어 올해에도 MILWAUKEE의 2016년도 첫 전시회의 성공적인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MILWAKEE’S DESIGN
MILWAKEE만의 전시 IDENTITY THE SEXY , THE SPECIAL, THE STRONG를 모든 전시요소에 녹여내어 참관객들에게 어필하는 것을 제1의 목표로 삼았습니다. 브랜드를 가장 잘 돋보이게 하는 디자인적인 IMPACT를 위해 밀워키 C.I. 의 번개를 형상화한 부스디자인을 작년에 이어 다시 선보이며 보다 효과적인 브랜딩과 효율적인 공간활용을 위한 고민은 오랜 시간 동안 거듭되었습니다. 이러한 고민 끝에 수많은 크고 작고 디테일적인 요소들이 모여 집합체를 이루며 성공적인 작품이 나옵니다.  2016년 경향하우징 페어의 밀워키 부스는 수많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전시체험요소와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큰 한걸음을 또 한번 내 딛습니다. 

MILWAUKEE’S PROMOTION

1. PINBALL GAME
MILWAUKEE 브랜드의 고향인 미국, 브랜드의 ORIGIN을 나타낼 수 게임 이벤트는 어떤 것이 있을까 고민했습니다. 장고의 끝에 미국에서 흔하게 볼 수 있는 핀볼 게임을 MILWAUKEE 전동공구와 녹여냈습니다.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PINBALL GAME은 간단하게 MILWAUKEE 의 제품을 사용해 볼 수 있는 기회가 되었습니다. 

2. HIGH TORQUE IMPACT WRENCH MASTER
메인이벤트로 준비한 “하이토크 임팩트 렌치 마스터” 는 작년 타이어 조립 이벤트의 업그레이드판! 실제 기차레일을 부스 내에 구현하여 밀워키의 강력한 임팩트 렌치를 체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습니다. 단순한 제품체험을 벗어나 참가자들 간의 긴장감과 경쟁심을 고조시키도록 TIME ATTACK 요소와 영상효과를 접합해 가장 빨리 너트를 풀어내는 분들 BEST 5를 선정하여 MILWAUKEE에서 준비한 푸짐한 경품들을 안겨드렸습니다.  

3. MILWAUKEE CAFÉ ATTACK !!
밀워키의 공식온라인 카페에서 이루어지고 있는 카페회원님들의 MILWAUKEE 에 대한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브랜드와 유저의 만남의 장인 CAFÉ ATTACK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5일의 전시기간 동안 두 번의 모임을 주선하여 방문 해주신 회원님들께 선물도 드리고 전문직원과의 브랜드 투어, 세밀한 제품체험 및 이벤트 참여의 PLAN을 기획하여 열성에 보답하고자 했습니다.

보다 나은 UPGRADE 된 PROMOTION를 지향하기 위해 미쓰윤은 고민합니다.
전시회에서 이루어 질 수 있는 가장 마케팅적인 장점은 바로 물리적인 체험요소와 브랜드의 IDENTITY를 마음껏 고객들에게 직접적으로 TOUCH 할 수 있다는 점이죠. 물리적, 시청각적인 모든 요소들을 버무려 브랜드를 뽐내고, 그 아우라로 고객을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는 기회의 장입니다. 수많은 인파와 경쟁사들이 있는 곳에서 클라이언트의 공간을 가장 돋보이게 하는 일. 미쓰윤이 하고 있습니다.
  • AE
    김종환

    임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