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윤 로고

Portfolio


대한민국 남자의 남다른 내일을 위하여!!


험난한 외식 창업의 생태계에서 일반 감자탕 브랜드와 다른 특색있는 컨셉으로 연매출 500억 신화를 이룬 남다른 감자탕의 CEO, 첫 만남에서부터 그의 철학은 확고했습니다.
“대한민국이 살아나려면, 가정이 화목해야 하고, 가정이 화목하기 위해서는 가장이 힘을 내야 한다” 미쓰윤에 주어진 과제는 명확했습니다.

<남다른감자탕>이 대한민국 남자에게 힘이 되는 브랜드로 만드는 것!

기존 콜 중심의 프랜차이즈 광고와는 다르게 브랜딩 캠페인을 기획하였고, 이는 앞으로 5년 후를 내다보는 남다른감자탕의 첫 광고 캠페인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