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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개유’로 사고치다!


스마트환경이 점점 발달함에 따라, 콘텐츠 싸움은 점점 더 치열해지고 있습니다.

특히나 스마트 환경에 익숙한 10대들에게 영상 콘텐츠의 트렌드는 하루가 다르게 변화하고 있었고, 이들의 마음을 사로잡
는 것은 점점 더 어렵게 되었습니다. 하여 확산력이 좋고 10대들이 좋아하는 페이스북 콘텐츠를 적극 활용하였습니다.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보물섬’ 크리에이터와의 협업과 ‘몽무’, ‘조아’ 강아지모델을 활용하여 ‘개념플러스유형’의 준말인 ‘개유’를 재미있게 알리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핵심이었습니다.

결국 미쓰윤이 사고를 쳤습니다.

‘보물섬’ 영상은 250만뷰를 기록하는 이례적인 결과를 낳았고, 각종 언론에서 이슈화 되어 바이럴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