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윤 로고

Portfolio
  • 메인컷
  • 서브컷

놀이의 즐거움과 가치를 아는 사람들이 가장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기 위해 끊임없이 도전하는 곳, NHN entertainment! 미쓰윤은 2014 NHN엔터테인먼트의 연간 대행사로 선정되어, 1년 간 모바일 게임 캠페인을 진행하였습니다.

카우방 돌던 바저씨께 헌정합니다, ‘The Soul’

모바일 게임 시장에는 RPG가 참 많습니다. 특히 액션 RPG는 많은 대작들이 경쟁하고 있습니다. 더소울도 액션 RPG입니다. 그냥 액션 RPG 더소울은 경쟁력이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거듭하는 고민 끝에 타깃 인사이트를 확보합니다.
많은 RPG 유저들이 ‘대량학살의 쾌감’을 잊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몹(몬스터) 무리를 한꺼번에 쓸어버리던 디아블로2의 쾌감과 손맛을 그리워하고 있었습니다. “그래, 바저씨(바바리언+아저씨)들을 모셔오자!” 이렇게 ‘대학살 RPG’라는 새로운 포지셔닝을 확보합니다.

세련된 무협 액션 RPG, ‘The Soul’

무협 RPG는 자칫 촌스럽게 표현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게임의 구성요소와 톤앤매너를 맞추다 보면 십상팔구 올드한 결과물이 나와버립니다. 미쓰윤은 레이아웃과 컬러 조합, 서체 선정 등 구성 하나하나에 심혈을 기울여 더소울을 세련된 무협 액션 RPG로 만들었습니다.
‘세련된’ 무협 액션 RPG 더소울은 구글플레이스토어에서 열흘이 넘는 기간 동안 1위를 차지하였습니다.

  • AE 박진섭

    AE 박진섭

  • AE 김주은

    AE 김주은

  • AE 한규엽

    AE 한규엽

  • Design 김하늬

    Design 김하늬

  • Design 오지선

    Design 오지선

  • Design 양창주

    Design 양창주

  • CW 박진섭

    CW 박진섭

  • CW 박재현

    CW 박재현